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3 인공지능 혁신성과 자기조절초점이 사물인터넷 제품 사용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1.05.17 3871
92 인공지능 혁신성과 자기조절초점이 사물인터넷 제품 사용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1.05.17 3907
91 디지털 미디어 페이스북 사용에 따른 심리적 피로감에 대한 연구: 외현적 자기애의 성격적 특성을 중심으로. 관리자 2021.05.17 3893
90 지속가능성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 연구 관리자 2021.05.17 2659
89 소비자 & 광고 제품 후기의 메시지 유형과 제품 관여도 간의 상호작용 효과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1.05.17 3431
88 소비자 & 광고 잘난 내가 너를 떠나는 이유: 자기애 수준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1.05.17 3466
87 디지털 미디어 자존감 불일치와 인스타그램 상에서의 과시 행동 간의 관계. 관리자 2021.05.17 3599
86 디지털 미디어 자존감 불일치 유형과 SNS 상에서의 과시 행동 간의 관계. 관리자 2021.05.17 3597
85 인공지능 자기해석 점화와 인공지능 추천 메시지 유형 간의 상호작용 효과가 인공지능 추천 서비스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1.05.17 4253
84 디지털 미디어 자기애 성향과 인스타그램(Instagram) 이용행태. 관리자 2021.05.17 3605
83 인공지능 인공지능(AI) 스피커와의 상호작용이 소비자 심리에 미치는 영향: AI의 역할과 성별을 중심으로 관리자 2021.05.17 3907
82 인공지능 인공지능 에이전트에 대한 심리적 거리가 메시지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인공지능 스피커를 중심으로, 관리자 2021.05.17 4056
81 인공지능 인공지능 가상개인비서와 확장된 기술수용모델 관리자 2021.05.17 3810
80 인공지능 인공지능 (AI) 스피커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관리자 2021.05.17 3805
79 인공지능 위치기반 서비스 (LBS) 수용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하여. 관리자 2021.05.17 3813
78 소비자 & 광고 위계적 관계와 광고 메세지에 따른 광고 효과. 관리자 2021.05.17 3332
77 소비자 & 광고 욜로족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욜로족에 대한 인식 및 지각된 스트레스 차이를 중심으로. 관리자 2021.05.17 3253
76 디지털 미디어 연인의 인스타그램 이용행위에 대한 태도: 빅파이브 중심으로 관리자 2021.05.17 3531
75 디지털 미디어 연인과 관련된 인스타그램 이용행태. 관리자 2021.05.17 3516
74 인공지능 언택트 시대: 사용자들의 언택트 서비스 이용 동기 연구 관리자 2021.05.17 4238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 5 Next ›
/ 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