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

2021 한국광고학회 '기업의 지속가능성과 ESG경영' 특별세미나가

광고문화회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특별세미나에서는 김정원 선배님께서
<소비자 인식을 기반으로 한 지속가능한 소비의 제약 요인> 연구에 대해
성공적으로 발표를 마치셨습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