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안정용, 김아연, 성용준 (2018). 인공지능 에이전트에 대한 심리적 거리가 메시지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인공지능 스피커를 중심으로, 2018 한국광고홍보학회 가을철정기학술대회.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3 인공지능 “Hey Alexa!” - Motivations of using AI assistant 관리자 2021.05.17 3835
72 인공지능 인공지능 (AI) 스피커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관리자 2021.05.17 3804
71 소비자 & 광고 빅데이터로 본 소비자 vs. 언론인의 정보전쟁, 관리자 2021.05.17 3567
» 인공지능 인공지능 에이전트에 대한 심리적 거리가 메시지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인공지능 스피커를 중심으로, 관리자 2021.05.17 4056
69 소비자 & 광고 熊掌與魚: 제품의 가격할인이 유인효과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1.05.17 3288
68 인공지능 AI vs. Human Recommendation Agents in Social Media Native Advertising 관리자 2021.05.17 3975
67 디지털 미디어 사용자 특성에 따른 페이스북 이용의 양가성: 페이스북 이용의 순기능과 역기능을 통한 고찰 관리자 2021.05.17 3484
66 인공지능 인공지능(AI) 스피커와의 상호작용이 소비자 심리에 미치는 영향: AI의 역할과 성별을 중심으로 관리자 2021.05.17 3907
65 인공지능 사용자 특성과 지각된 기기 가치에 따른 가상개인비서 만족도 관리자 2021.05.17 3689
64 인공지능 로봇, 어디까지 필요한가. 관리자 2021.05.17 3739
63 인공지능 Privacy Fatigue in the Internet of Things(IoT) Environement. 관리자 2021.05.17 3729
62 인공지능 암묵적 자기성향과 웨어러블 기기의 피드백이 목표지향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1.05.17 3729
61 소비자 & 광고 "Chase two hares and get none": The effect of price discount on attraction effect. 관리자 2021.05.17 3452
60 소비자 & 광고 욜로족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욜로족에 대한 인식 및 지각된 스트레스 차이를 중심으로. 관리자 2021.05.17 3253
59 디지털 미디어 The Effects of Self-threat on eWOM and Online Shopping. 관리자 2021.05.17 3513
58 인공지능 혁신성과 자기조절초점이 사물인터넷 제품 사용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1.05.17 3907
57 소비자 & 광고 사람들은 왜 카페에서 공부하는가? 관리자 2021.05.17 3149
56 인공지능 사물인터넷(IoT) 사용 동기에 관한 연구. 관리자 2021.05.17 3818
55 브랜드 글로벌 뷰티브랜드의 인스타그램 브랜딩 전략. 관리자 2021.05.17 2238
54 디지털 미디어 자존감 불일치 유형과 SNS 상에서의 과시 행동 간의 관계. 관리자 2021.05.17 359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 5 Next ›
/ 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